70년 역사의 세계적인 바베큐그릴 브랜드 미국 웨버(WEBER)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바베큐타운이 대구, 광주, 가평 지역에 웨버스토어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6월 대구광역시 포정동에 위치한 OK 레포츠에 3번째 웨버(WEBER) 스토어를 오픈한 것을 기점으로 8월에는 각각 광주광역시 디아이아웃도어(안청동), 경기도 가평군 화롯불벽난로(대성리)와 계약을 맺고 4번째, 5번째 웨버(WEBER) 스토어를 오픈함으로써 용인 본사 전시장을 포함하여 총 6 곳의 웨버(WEBER) 스토어를 운영하게 됐다.
바베큐타운은 지난 2019년부터 웨버(WEBER) 스토어를 숍 인 숍(Shop in Shop) 방식으로 다양한 업체들과 계약을 통해 확장하고 있다. OK 레포츠와 디아이아웃도어의 경우, 기존에 아웃도어 브랜드 및 레포츠 용품을 취급하던 업체로 바베큐타운과의 웨버(WEBER) 스토어 계약을 통해 다양한 웨버(WEBER) 바베큐그릴 및 용품을 판매하게 됐다.
한편, 미국 웨버(WEBER) 그릴은 1952년 세계 최초로 원형 바베큐그릴을 제작한 브랜드로, 미국과 유럽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한국 등 아시아 국가를 포함한 전 세계 72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웨버(WEBER) 바베큐그릴은 법랑 소재를 이용한 프리미엄 내열 코팅기술을 적용하여 제품에 쉽게 녹이 발생하지 않는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웨버(WEBER) 스토어 전시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바비큐타운 홈페이지 내 웨버 전시장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eptember 04, 2020 at 08:42AM
https://ift.tt/2Z4fh8p
미국 웨버(WEBER) 바베큐그릴, 전국으로 전문 매장 확대 - 내외경제TV
https://ift.tt/2C5IDuv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