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unday, September 20, 2020

[09/21 오늘의 새상품] 버드와이저 ‘그릴 패키지’, 풀무원녹즙 '라토앤 트로피칼', 푸르밀 ‘인절미라떼·흑임자라떼 2종’, 폴 바셋 ‘프리미엄 홈카페 세트’ - 식품음료신문

utaksate.blogspot.com

버드와이저, 캠핑족을 위한 ‘그릴 패키지’
캔맥주, 그릴, 도마로 구성…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 중

버드와이저가 가을 캠핑철을 맞아 캠핑을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그릴 패키지’를 출시했다.

코로나19 사태로 해외 여행이 어려워짐에 따라 국내에서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급증하는 캠핑족이 좀 더 편하고 즐겁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그릴 패키지’는 버드와이저 355ml 캔 12개, 불판과 숯통이 포함된 그릴, 나무 도마로 구성되어 바비큐를 즐기기 안성맞춤으로 캠핑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무광 블랙의 세련된 디자인의 그릴은 가벼운 무게와 적당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리하다. 버드와이저 ‘그릴 패키지’는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지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6만원대다.


풀무원녹즙, 상큼한 열대과일 담은 어린이 과채음료 '라토앤 트로피칼'
쿠팡에서 단독 출시···120ml 핸디사이즈로 영양간식으로 안성맞춤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다양한 열대 과일에 열처리 유산균을 더해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어린이 과채음료 ‘라토앤 트로피칼’을 쿠팡에서 단독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라토앤 트로피칼’은 풀무원의 까다로운 제조 원칙에 따라 프리미엄 열대 과일 농축액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사과농축액과 열대혼합과일농축액, 망고, 블러드오렌지, 레드자몽농축액 등만으로 열대 과일 본연의 신선하고 새콤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열처리 유산균을 더해 건강함까지 높였다. 제품에 사용된 유산균 2종은 약 50~60도의 열처리로 살균된 유산균 사균체(EF-2001, PMO08)이다. 한 번 열처리를 진행했기 때문에 쉽게 변질되지 않는 반면 생균이 죽으면서 생긴 유효한 대사산물이 장에 도달하여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아이들이 먹기 적당한 120ml 핸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아이들의 한 끼 영양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제품 용기로 테트라팩을 사용해 상온에서 최대 6개월까지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라토앤 트로피칼’은 현재 쿠팡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1박스(총 24개입)에 1만3200원이다.


푸르밀, 설빙과 손잡고 ‘인절미라떼·흑임자라떼 2종’
인절미, 흑임자 활용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고소하고 달달한 맛 살려

푸르밀이 가을을 맞아 디저트카페 ‘설빙’과 손잡고 신제품 ‘인절미라떼∙흑임자라떼’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인절미라떼’와 ‘흑임자라떼’는 설빙의 시그니처 소재인 인절미, 흑임자를 활용해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액상 컵 음료다. 인절미라떼는 담백한 콩고물과 부드러운 우유의 조화가 돋보이고, 흑임자라떼는 흑임자 페이스트를 넣어 자연스럽고 건강한 맛이 특징이다.

푸르밀은 폭넓은 연령층이 재밌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고자 설빙과 협업을 진행했다. 한국 전통의 맛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디저트로 유명한 설빙은 특히 ‘인절미설빙’, ‘흑임자찰떡설빙’ 등 대표 메뉴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패키지 디자인은 복고풍 서체와 빈티지한 색감으로 옛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컵 형태로 휴대, 보관이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전국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폴 바셋, 스페셜티 원두 드립백 커피로 구성한 ‘프리미엄 홈카페 세트’
안전하고 간편한 비대면 주문 채널 활성화를 위해 롯데홈쇼핑서 첫 진출

폴 바셋이 오는 22일 롯데홈쇼핑에서 ‘프리미엄 홈카페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홈카페 세트는 바리스타 파우치 15Box와 폴 바셋 앵글머그 2개, 미니포트 1개로 구성된 기획세트다. 본 세트는 홈쇼핑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구성된 제품으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폴 바셋 바리스타 파우치는 전세계 상위 7%의 스페셜티 커피를 미디엄 로스팅해 원두 고유의 섬세한 맛과 향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고, 최적의 사이즈로 분쇄해 누구나 쉽게 최상의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팩은 시그니처 블렌드와 에티오피아 구지 G1, 콜롬비아 자이로 무릴로 세 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폴 바셋 담당자는 “코로나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카페족이 늘고 있다”며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하게 폴 바셋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홈쇼핑 론칭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한정수량은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선물할 수 있도록 특별 포장 세트로도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폴 바셋 바리스타 파우치 기획세트는 한정수량 판매로 22일 오전 11시 35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21, 2020 at 07:38AM
https://ift.tt/35RzP8b

[09/21 오늘의 새상품] 버드와이저 ‘그릴 패키지’, 풀무원녹즙 '라토앤 트로피칼', 푸르밀 ‘인절미라떼·흑임자라떼 2종’, 폴 바셋 ‘프리미엄 홈카페 세트’ - 식품음료신문

https://ift.tt/2C5IDuv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