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신형 M3의 디자인 일부가 공개됐다.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모터원에 게재된 신형 M3는 최근 공개된 4시리즈와 같은 수직형 키드니 그릴이 적용됐다. 신형 M3는 출력에 따라 PURE, 기본, 컴패티션으로 운영된다. 신형 M3는 오는 9월 공식 공개될 예정이다.
신형 M3의 전면부는 3시리즈와 크게 다르다. 헤드램프는 3시리즈보다 더 얇고 뾰족하게 디자인됐다. 대형 키드니 그릴은 최근 공개된 신형 4시리즈와 같은 수직 형태로 적용됐다. 수직형 키드니 그릴은 스포티함이 강조되는 BMW 모델에 더 널리 사용될 예정이다.
측면부에는 M340i 세단보다 더 공격적으로 디자인된 사이드 스커트가 적용됐다. 브레이크 캘리퍼는 BMW M시리즈 특유의 파란색으로 마감됐다. 후면부 범퍼 측면의 에어벤트와 디퓨저를 통해 공기역학적 성능을 높였다. 범퍼 하단에는 쿼드 머플러팁이 삽입됐다.
루프는 경량화와 무게중심을 낮추기 위해 카본 소재로 제작됐다. 신형 M3는 PURE, 기본, 컴패티션으로 운영된다. 트림에 따라 전면부 범퍼의 공기흡입구 디자인과 후면부 범퍼 디자인이 다르게 적용되며, 실내 마감에 사용되는 소재에 차이가 있다.
파워트레인은 3.0리터 6기통 트윈 터보 가솔린 엔진(S58)이 얹어진다. PURE 트림은 최고출력 460마력, 기본 트림은 최고출력 480마력, 컴패티션의 최고출력은 510마력이다. 6단 수동변속기와 8단 자동변속기를 조합할 수 있으며, xDrive 사륜구동 시스템이 적용된다.
August 04, 2020 at 10:20AM
https://ift.tt/2PlX9BN
BMW 신형 M3 키드니 그릴, 3시리즈와 다르다 - 탑라이더
https://ift.tt/2C5IDuv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