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그릴부터 에어프라이어까지... 롯데하이마트, PB 라인업 강화
올해 '하이메이드' 매출 전년 동기 대비 12%↑
오경선 승인 2020.07.02 17:48 의견 0
사진=롯데하이마트.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판매되는 하이메이드 제품은 약 200여 종에 달한다.
1월1일~7월1일 하이메이드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 증가했다.
롯데하이마트는 하이메이드 주방가전 6종 시리즈를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멀티그릴, 미니밥솥, 라면포트, 후라이팬형 멀티쿠커, 하이라이트팟, 미니 에어프라이어 등을 4일부터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제조부터 품질 테스트까지 국내 중·소형 가전 제조업체 파트너사와 함께 진행했다.
라면포트, 멀티쿠커, 미니밥솥, 미니 에어프라이어는 소형가전제품 전문업체 BKW와 협업했다. 멀티그릴과 하이라이트팟 제작은 EMK와 함께 제작했다.
하이메이드 주방가전 6종 시리즈는 아이보리색으로 통일했으며 손잡이는 우드 무늬로 포인트를 줬다.
멀티그릴은 전골냄비와 그릴이 일체형으로 합쳐진 투인원(2in1) 제품이다. 미니밥솥은 1.2리터대로 3~4인분 식사를 준비하기에 적당하다. 라면포트는 0.8리터대이며 손잡이 버튼 하나로 2단계 물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멀티쿠커는 찜·죽·볶음 요리 등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다. 후라이팬과 하이라이트팟 두 가지 형태로 제작했다. 에어프라이어는 7월 말일에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 어디에서나 제품 A/S를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주방 가선 시리즈를 포함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보다 넓은 제품 선택 폭을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July 02, 2020 at 03:48PM
https://ift.tt/2NOAvkL
멀티그릴부터 에어프라이어까지... 롯데하이마트, PB 라인업 강화 - 포쓰저널
https://ift.tt/2C5IDuv
No comments:
Post a Comment